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지난 2~3일 대부도 일대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PLAN:D’의 워크숍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꿈누리카페의 대학생 서포터즈 ‘PLAN:D’는 청소년의 웃음(:D) 계획(PLAN)이라는 뜻으로, 꿈누리카페 운영 전반에 관여하며 프로그램을 기획 및 운영하고, 홍보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공간 기획 및 조성 등 다양한 역할을 담당한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향후 활동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단원들의 유대감 및 소속감을 제고할 수 있는 팀 빌딩 활동이 진행됐다. 또 영상 관련 학과 전공 단원이 직접 영상 편집 툴의 활용법에 대한 역량강화교육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워크숍에 참가한 한 서포터즈 단원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단원들과 활발히 교류하고 소통할 수 있어 매우 의미 있었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질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꿈누리카페는 14~24세 청소년 전용의 복합문화공간으로, 고천점, 오전점, 내손점, 백운밸리점 총 4개 지점에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각 지점 세부 정보와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https://www.uyf.or.kr/)와 꿈누리카페 카카오톡 채널(https://pf.kakao.com/_HPazs)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