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 ‘청소년 낙서 자유의 길’운영 꿈누리카페를 통해 의왕시 청소년의 다양한 메시지를 전달하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카페는 지난 3월부터 각 지점 이용 청소년들의 메시지 창구 역할을 위한 ‘청소년 낙서-자유의 길’프로그램을 상시 운영 중이다.
‘청소년 낙서-자유의 길’은 칠판을 통해 자기표현의 장을 만들고 다양하고 다촘운 생각을 맘껏 표현하여 청소년전용공간의 기능을 확대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현재 꿈누리카페 4개 지점(고천, 내손, 오전, 백운밸리)에서 약 800명이 참여했으며, 스냅사진으로 남겨진 청소년들의 메시지는 꿈누리카페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연말에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 꿈누리카페 각 지점 이용 청소년들이 만든 물품들과 함께 일정 기간 전시될 예정이다.
한편 스냅사진과 함께 전시되는 자작물품은 꿈누리카페에서 운영 중인 ‘금손들의 행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완성된 다양한 종류의 물품으로, 평범한 일상처럼 느껴지던 만들기 활동에 전시라는 특별함을 더해준다는 슬로건으로 지난 3월부터 운영되고 있다. 전시회의 향후 일정 및 꿈누리카페 지점별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와 꿈누리카페 SNS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