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후원음악회’ 열고, 수원시에 후원금 1500만 원 전달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이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후원음악회’를 열고, “수원시 가족돌봄청년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수원시에 후원금 1500만 원을 전달했다.
7일 수원시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린 음악회는 ‘영케어러 ‘영케어러’ : 질병, 장애, 정신건강, 알코올 중독 등 문제가 있는 가족 구성원을 직접 돌보는 18세 미만 아동, 청소년. ’ 이해 영상 상영, 경기대 응원단의 퍼포먼스, 경기대 동아리 ‘SUS4’의 통기타 공연, 힐링마술군단의 마술공연, 수원시립합창단 공연,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의 인사말, 기부금 전달식,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 부총재 이취임식 등으로 진행됐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은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시고, 손바닥정원 조성 사업에도 힘을 보태주는 등 지역사회의 빛과 소금 같은 역할을 하고 있다”며 “긴 시간 따뜻한 마음을 나눠주신 354-B지구 심현섭 총재님을 비롯한 모든 회원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국제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봉사 정신은 사회 곳곳을 밝히는 희망의 등불이 되고 있다”며 “수원시도 여러분의 뜻깊은 발걸음에 함께하겠다”고 덧붙였다.
음악회 후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은 가족돌봄청년을 위한 후원금 1500만 원을 수원시에 전달했다. 이날 음악회는 국제라이온스클럽 354-B지구 1지역 부총재 이취임식으로 마무리됐다. 조원경 부총재가 취임했고, 김윤미 전 부총재는 이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