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중앙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예술로 소통하자’ 2023 그림.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7/12 [14:06]

평택시 중앙동 청소년지도위원회, ‘예술로 소통하자’ 2023 그림.포스터 공모전 시상식 개최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7/12 [14:06]

 

평택시 중앙동 청소년지도위원회(위원장 김래현)는 지난 10일 평택시 중앙동 행정복지센터 대회의실에서 ‘예술로 소통하자’ 2023 그림ㆍ포스터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은 약물 오남용의 폐해, 흡연, 알코올, 흡입제, 마약류 등에 대한 경각심을 갖고, 약물 오남용에 대해 보다 많은 홍보 및 계도를 통해 건강한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취지로, 평택시 중앙동 관내 초․중․고등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그림․포스터를 공모하여 11개 초․중․고등학교에서 100여 명의 학생이 작품을 응모했다.


이날 시상식은 ‘2023 그림․포스터 공모전’ 우수작 수상자와 그 가족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되었으며, 우수작 수상자 14명에게 국회의원 등 표창장을 수여했다.


김래현 위원장은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학생에게 감사드리며, 미래를 이끌어 갈 청소년들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약물 오남용 혹은 마약중독에 대한 심각성을 스스로 인식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극만 중앙동장은 “최근 약물 문제가 갈수록 더 심각한 상황에서 이번 공모전은 다수의 작품이 출품되어 약물 오남용에 대한 인식과 관심이 극대화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 관내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예술체험의 기회를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