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 여주 청소년 진로페스티벌 ‘펀앤톡’ 콘서트 성공 개최

최재원 문화부기자 | 기사입력 2023/07/14 [15:55]

여주시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 여주 청소년 진로페스티벌 ‘펀앤톡’ 콘서트 성공 개최

최재원 문화부기자 | 입력 : 2023/07/14 [15:55]

 

지난 7월 13일 여주시 청소년진로체험지원센터에서 주최한 「2023년 여주시 청소년 진로페스티벌 ‘펀앤톡(FUN & TALK)’ 콘서트」가 성공적으로 막을 내렸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청소년에게 문화·예술 콘텐츠 창작자와의 만남을 통해 직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직업 세계에 대한 사고를 확장하고자 마련됐다. 다양한 공연을 통한 진로체험 및 새로운 직업군을 탐색하는 자+리로 현장에는 여강중학교 학생들이 함께 했으며, 유튜브 실시간 방송을 통해 관내 학교 학생 및 학부모들이 참여했다.

여주 청소년 진로페스티벌 ‘펀앤톡’ 에서는 점동중학교 김도연, 전수아 학생의 공연과 여강고등학교 치어리딩 동아리(그린나래)공연, 2023 영국블랙풀매직컨벤션 우승자 매직아티스트 김현준님의 마술쇼, 팝페라그룹 트레콰트로 공연 등으로 청소년의 창의력을 기르고 흥미와 감동을 주는 자리였으며, 공연자와 진로에 관한 심도 있는 대화를 나누며 직업을 탐색해보는 뜻깊은 시간도 가졌다.

이충우 여주시장은 “청소년 진로페스티벌 ‘펀앤톡’ 콘서트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진로 탐색의 기회와 함께 마음의 여유로움을 느낄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대하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진로·직업 탐색의 기회를 제공하여 우리 학생들이 여주의 미래,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