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시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과 함께하는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누美” 행사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7/15 [08:38]

하남시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과 함께하는 “복날 맞이 삼계탕 나누美” 행사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7/15 [08:38]

 

하남시장애인복지관(관장 민복기)은 지난 13일 복날을 맞이하여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대표 황후자)의 후원을 받아 하남시 장애인 및 복지관 이용인을 위한 삼계탕 나누美 행사를 진행했다.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은 2018년도부터 하남시 장애인의 원기회복 및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6년 째 삼계탕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이날 현장에는 동성학교 학생들의 재능 나눔으로 핸드벨과 사물놀이 공연을 시작으로 이현재 하남시장, 황후자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 대표, 한동윤 하남시장애인연합회장 그리고 KB국민은행 임직원과 하남시자원봉사단체협의회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400인분의 삼계탕과 과일을 직접 대접하였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매년 장애인들의 건강한 여름나기를 위해 후원해주시는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과 늘 장애인을 위해 애써주시는 지역 내 자원봉사단체 및 하남시장애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 황후자 대표는 “지속되는 장마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장애인분들의 기력회복과 체력 보강을 위해 삼계탕 행사를 지원하게 되었다. 이번 기회에, 원기회복을 하여 건강하고 행복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하였으며, “저희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든든한 평생금융파트너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민복기 관장은 “6년 동안 한결같이 나눔을 실천해주고 있는 KB국민은행 강동지역그룹과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항상 진력하는 하남시장님과 하남시장애인단체 회장님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하였으며, “이번 행사가 더운 날씨로 지친 하남시 장애인들의 기력 충전에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