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도서관은 8월 한 달간 ‘인생은 짧고 예술은 길다: 류이치 사카모토의 순간들’이라는 주제로 ‘영화로 전하는 음악이야기’를 운영한다.
영화로 전하는 음악이야기는 명작 영화를 감상하고, 영화 속 삽입된 음악 작품에 대한 전문적인 해설강연과 더불어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8월 6일부터 3주간 매주 일요일, 류이치 사카모토가 작업에 참여한 ‘류이치 사카모토: 코다’, ‘마지막 황제’, ‘남한산성’,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총 4편의 영화를 상영할 예정이다.
8월 23일 오후 7시에는 그룹 ‘에스윗’의 영화 OST를 비롯, 다양한 명곡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오버 무대가 펼쳐지며, 8월 27일 오후 3시에는 류이치 사카모토의 작품을 직접 감상할 수 있는 의정부음악협회의 무대가 준비돼 있다.
8월 26일 오후 1시에는 작사가 박창학을 초청해 류이치 사카모토 음악 작품 감상 및 해설강연을 제공한다. 프로그램은 음악도서관 도서관 홈페이지(http://www.uilib.go.kr) 음악 예술 프로그램 메뉴에서 선착순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음악도서관 담당자(031-828-4854)에게 문의하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