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욕구를 반영, 여름방학 기간 중 즐길 수 있는 취미생활용 체험거리와 자기개발이 가능한 힐링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8월 1일부터 19일까지 ‘청소년 여름방학 기획활동’을 운영한다.
이번 ‘청소년 여름방학 기획활동’은 고촌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실시한 청소년 욕구조사 결과를 토대로 청소년들이 고촌청소년문화의집에 바라는 시설과 활동에 관한 의견을 수렴해 ▲여름방학 취미생활 챌린지(여름방학 중 만들고 싶은 취미생활 체험부스 운영) ▲여름방학 갓생살기 챌린지(여름방학 중 이루고 싶은 목표 수립 후 실천 인증, 빙고게임) ▲여름방학 청소년권리찾기 챌린지(여름방학 중 청소년권리 찾기 미션 수행 게임) 등 3종을 운영한다.
고촌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은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해 준비한 기획 활동이 여름방학 동안 취미생활을 찾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자기개발에 도움이 되는 시간이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여름방학 동안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을 친구들에게 소개하는 기회가 되어 방문하는 청소년이 더 많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조성훈 청소년수련관 수련관장은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주도적으로 기획하고 운영하는 청소년활동을 통해 청소년수련시설과 자치기구가 더욱 발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