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서 수원시로컬푸드직매장 직거래장터 운영된다

최일용 기자팀장 | 기사입력 2023/09/08 [16:07]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서 수원시로컬푸드직매장 직거래장터 운영된다

최일용 기자팀장 | 입력 : 2023/09/08 [16:07]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영통구 영통동)에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직거래장터가 운영된다.

수원시 로컬푸드직매장은 7일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와 ‘수원시 농·축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동반성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 따라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서 찾아가는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직거래장터가 운영되고, 농산물 꾸러미 판매 행사가 열린다.

수원로컬푸드직매장은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 안전하고 건강한 농산물을 공급하고, 직거래 판매자 모집과 행사 운영에 협조한다.

한국마사회 수원지사는 직거래장터 장소를 제공하고, 방문 고객에게 수원시 지역 농산물을 홍보한다. 또 필요하면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상품을 적극적으로 이용·구매하기로 했다.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상희 농업기술센터소장, 유성언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장, 박순희 수원시로컬푸드지원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유성언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장은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해 주실 수원농업인 분들께 감사하다”며 “농산물 꾸러미, 찾아가는 수원로컬푸드직매장 직거래장터를 운영 등으로 지속해서 사회공헌사업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상희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수원 농업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주신 한국마사회 수원지사에 감사드린”며 “안전한 농산물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