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 교육협력지원본부, ‘2023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 학생축제기획위원회 5차 워크숍’진행
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은 ‘2023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를 준비하는 학생축제기획위원회의 다섯 번째 워크숍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5차 워크숍 분과별 활동을 통해 ▲무대기획 분과의 무대 프로그램 및 디자인 확정 ▲운영기획 분과의 행사장 배치 ▲미디어 분과의 홍보 콘텐츠 제작·송출 ▲홍보 분과의 포스터 제작 등 본격적인 축제 준비를 이어 나갔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청소년들이 분과 활동을 주도적으로 이끌어 나가며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축제를 기획하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2023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가 관내 청소년들이 꿈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고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소년 동아리 및 기관 단체는 9월 6일까지 모집이 마감되었으며, ‘2023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는 오는 10월 21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공연과 함께 다양한 주제의 전시 및 체험 부스를 진행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화성교육협력지원본부 지역교육공동체팀 담당자(☎031-898-8440)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