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왕시‘작은책드림 하면 커피드림’홍보이벤트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18 [16:23]

의왕시‘작은책드림 하면 커피드림’홍보이벤트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18 [16:23]

 

의왕시는 중앙도서관 재개관과 함께 책을 집 가까운 사립작은도서관까지 직접 배달해 주는 ‘작은책드림서비스’를 추진한다.

작은책드림서비스를 제공하는 사립작은도서관은 ▲고천동 2개소(행복, 글누리) ▲부곡동 1개소(들고지) ▲오전동 2개소(백합, 대명구름채) ▲청계동 2개소(이음, 사통이네), 총 7개소이다.

또한 편리한 독서서비스를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 ‘작은책드림을 신청하면 커피 한잔’ 이벤트를 펼쳐 중앙도서관 재개관식을 맞이한 9월 16일부터 선착순 70명에게 커피 기프트콘을 발송한다.

작은책드림서비스 신청방법은 ‘의왕시도서관 홈페이지’ 자료검색(통합검색)에서 대출할 도서를 선정하고, 책드림을 클릭해 사립작은도서관 7개소 중 집에서 가까운 수령도서관을 선택하면 된다. 이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청자 정보를 제출하고, 책드림 도서 도착 문자를 받은 후 3일 이내 수령도서관에서 책을 대출하면 이벤트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도서 대출은 1회당 5권까지 가능하다.

송은아 도서관정책과장은 “작은책드림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고 유익한 도서관 서비스를 적극 이용하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독서의 즐거움을 느끼고, 공동체 활동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작은도서관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