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 계양구 민선 8기 공약이행평가단(단장 윤희복)은 계양구청장의 공약이행 현황에 대한 실질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를 위해 지난 11일부터 3일간 분과위원회별 주요 공약사업 현장 방문을 실시했다.
공약이행평가단원들은 윤환 구청장의 주요 공약사업지인 △계양테크노밸리 조성부지 △계양청년마당 △계양구CCTV종합관제센터 △서운도서관 △효성도시재생어울림복지센터 내 별똥별 어린이도서관 △재활용플랫폼 신비의 보물가게 △계산시장 고객지원센터 △아이사랑꿈터 4호점 등 8개소를 방문하여 공약이행의 성과와 진행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해당 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계양구 민선 8기 전반기 공약이행평가단은 2022년 8월 구성되어 57개 공약사업에 대한 점검을 실시하고 있으며, 공약이행의 문제점이나 개선사항을 부서에 제안하는 등 민·관 소통의 역할을 하고 있다. 지난 7월 공약사항 보고회를 통해 1년간의 추진상황과 앞으로의 추진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했으며, 이번 현장 방문의 결과를 토대로 12월경 민선 8기 공약사항에 대한 평가를 시행할 계획이다. 윤희복 단장은 “세밀하고 전문적인 평가를 위해 분과별로 현장점검을 실시한 결과, 대부분의 공약사업이 계획대로 추진되고 있으며, 공약이행평가단 전반기 활동이 마무리되는 내년 상반기까지 구민을 대표하는 점검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