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사)인문의 향기, 인천 서구 아동 공동생활가정 위해 추석맞이 호두과자 나눔활동 가져

이항구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23/09/21 [16:12]

(사)인문의 향기, 인천 서구 아동 공동생활가정 위해 추석맞이 호두과자 나눔활동 가져

이항구 선임기자 | 입력 : 2023/09/21 [16:12]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지난 19일 (사)인문의 향기(이사장 모강인)로부터 추석을 앞두고 관내 공동생활가정 아동에게 전달해달라며 호두과자 52박스(박스당 15EA)를 기부받았다.


이번 행복릴레이 호두과자 나눔 전달식에는 (사)인문의 향기 회원들과 관내 공동생활가정 8개소 시설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전달된 물품은 앙버터, 고구마앙금, 팥앙금 호두과자 각 5개, 15개 세트로 관내 공동생활가정 입소 아동들에게 전달됐다.


모강인 이사장은 “호두과자는 아이들 두뇌에 좋은 간식이며 아이들이 물품을 받고 행복한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해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아동행복과 관계자는 “매년 다양한 나눔활동으로 위기가정을 지원해 주시고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며“전달해 주신 물품은 아동들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인문의 향기는 배움을 통해 인생을 향기롭게 만들고 나눔을 통해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고 싶은 회원들이 만든 단체로 『행복릴레이 호두과자 나눔』사업은 ㈜단꿈아이(대표 설민석)의 후원으로 2021년 하반기부터 아동들을 위해 지속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