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3년 양평군 신규공직자 교육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09/25 [16:38]

2023년 양평군 신규공직자 교육 운영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09/25 [16:38]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9월 18일부터 21일까지 3박 4일간 2023년 경채 및 공촘 들어온 신규공직자 28명을 대상으로 “신규공직자 교육”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군의 미래를 선도할 신규공직자의 지역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성장발판마련 및 성공적 조직적응을 돕기 위해 추진됐다.

임용장 수여식과 전진선 양평군수의 특강으로 시작한 이번 교육은 ▲공직가치 ▲서비스마인드·직장인 예절 ▲온나라 사용법 교육 ▲공문서·보고서작성 ▲양평의 역사와 문화 ▲주요 관광지 탐방 및 홍보영상 제작 ▲세대간 소통교육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신규 공직자들의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해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교육에 참여한 한 신규 공무원은 “이번 교육을 통해 앞으로 근무할 양평군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고, 공직자로서 필요한 능력을 키우는 데 많은 도움을 받았다”고 교육을 수료한 소감을 밝혔다.

전진선 군수는 교육 첫날 특강 자리에서 신규 공직자들에게 다시 한번 축하의 말을 전하며 "양평의 미래를 이끌어갈 신규 공직자들이 교육을 통해 공직자로서의 자세와 능력을 갖췄으면 좋겠고, 실무 부서에서 열정적으로 업무에 임할 것“을 당부하였다.

한편 양평군은 이번 신규 공직자 교육에 이어 9월 22일 멘토·멘티 결연식을 시작으로 11월 까지 양평형 멘토링 과정을 추진하며, 신규 공직자의 조직적응 및 성장을 위한 지원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