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인방 AMC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0/10 [14:28]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인방 AMC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0/10 [14:28]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이사장 최대호)은 지난 5일 인방 동물의료센터의 기부금을 재원으로 선발한 ‘2023 인방 AMC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인방 AMC(ANIMAL MEDICAL CENTER) 장학생은 조은제 대표원장이 어린 시절 어려운 환경 속에서 복지관의 지원을 받아 공부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어려운 형편으로 학업을 포기하는 학생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시작된 뜻깊은 지정장학금이다.

2019년부터 현재까지 재단에 5년간 총 5천만원의 장학금을 기탁했으며, 올해 기탁한 1천만원의 장학금은 총 10명의 장학생에게 각 100만원씩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장학증서 수여식에서는 선발된 장학생들이 앞으로의 꿈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고, 조은제 대표원장 및 조인성 원장도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하며 지속적인 인재 육성 지원을 다짐했다.

조 대표원장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미래를 성실하게 준비하는 장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기부라는 선향 영향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재단 천기철 대표이사는 “지속적으로 귀한 장학금을 기부해주신 인방 동물의료센터에 감사드리며, 지정장학금이라는 특별한 장학제도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을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