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사장 성광식)는 지난 20일 임직원을 대상으로 ‘2023년 고객서비스 역량 강화를 위한 맞춤형 CS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고객의 최접점에서 업무를 수행하는 시설 운영 직원뿐만 아니라, 본사 직원 등 전체 임직원의 고객서비스 마인드 함양을 위해 추진됐다. 20일(금) 1, 2차 진행에 이어, 27일(금) 추가로 교육을 진행해 총 4회로 교육을 진행한다.
강의는 고객서비스 전문가이자 ‘박강사 TV’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유명 교육 크리에이터 박원영 WYP교육 컨설팅 대표를 초청해 진행했으며, 휴먼 터치, 감정노동자 보호 방법, 고객서비스 트렌드 등 고객과 정서를 나누고 그에 따라 고객서비스를 전달하는 방법 등 실무 위주의 교육이 이뤄졌다.
성광식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공사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뛰어넘어 고객 한분 한분이 감동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도시공사는 한국서비스 품질 우수기업(SQ), 고객중심경영(CCM)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한 정기적인 교육, 고객서비스 이행도 실태점검, 고객 만족 서비스센터 좽회의 등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