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인재육성재단(대표이사 임선일) 화성교육협력지원본부는 지난 21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개최된‘2023 화성 학생동아리 축제’를 성황리에 마쳤다.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인재육성재단이 주관한 이번 축제는 학생축제기획위원회가 직접 기획ㆍ운영하는 학생 주도형 축제이다. 관내 학생동아리의 열정적인 공연과 다양한 체험·전시부스는 약 1만명의 관람객으로 가득 채워졌고 많은 감동과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축제는 학생들이 자신의 역량을 뽐낼 수 있는 기회를 갖고 꿈을 향해 전진하는 계기가 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이날 행사에는 정명근 화성시장, 김종복 화성시의원, 전성균 화성시의원 등이 참석했고, 락발라드의 대표주자인 박완규 보컬리스트 축하공연도 진행됐다.
화성시인재육성재단 임선일 대표이사는“학생과 지역사회가 하나로 연결되는 축제의 장을 성공적으로 마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100만 화성의 미래 주역이 될 학생들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축제를 기획·운영한 학생기획위원회는 오는 11월 활동공유회를 통해 축제의 추진결과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