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진흥원(원장 김광재)이 11월 6일부터 ‘2023년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 3회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2023년 온라인 홍보·마케팅 교육은 화성시 중소기업 임직원, 예비창업자, 대학교 재학생 및 졸업생을 대상으로 성공적인 온라인 판로 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국내 이커머스 입점 교육(1‧2회차) △해외 이커머스 입점 교육(3회차)을 제공하는 온라인 판로개척 특화 프로그램이다.
이번 3회차 교육은 최근 동남아 이커머스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는 해외 e-커머스 플랫폼 ‘쇼피 ’의 입점 과정을 주제로 특화하여 진행한다. 교육 일정은 11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장소는 수원대학교 미래혁신관 102호이다. 신청 접수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3시까지 화성산업진흥원 기업지원플랫폼(http://hipa.hscity.go.kr/main)에서 할 수 있으며, 해외 이커머스 입점에 관심 있는 관내 중소기업 임직원, 화성시에 주소를 둔 예비창업자(시민), 관내 대학 재학생 및 졸업생이라면 누구든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최근 어려운 대내외 경제 상황 속에서 관내 중소기업 및 예비창업자의 해외 판로 개척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화성산업진흥원은 지역사회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하여 질적·양적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