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성광식 사장은 지난 21일, 현업의 애로와 고객의 소리를 직접 경청하기 위해 국민체육센터 안내데스크에서 ‘역지사지(易地思之)’ 업무 체험을 진행했다.
이번 ‘역지사지’ 업무 체험은 사장이 민원 안내 창구 직원의 고객 응대 업무를 몸소 체험함으로써 현장에서 고객 의견을 경청하고 고객 불편사항과 개선점을 파악해 해결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현업 직원과의 소통을 통해 내부 고객만족 및 조직 결속력을 강화하고자 마련됐다.
의왕도시공사 성광식 사장은 “현장에 답이 있다”라며, “앞으로도 현장으로 직접 나가 대내·외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소통경영, 사람중심경영, 고객행복경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사는 사장(CEO)의 고객접점 직원 업무 체험을 분기마다 실시해 직원 및 고객들의 애로사항과 개선해야 할 사항을 지속적으로 점검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