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읍새마을회, 정담은 김치나눔 봉사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1/29 [15:16]

양평읍새마을회, 정담은 김치나눔 봉사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1/29 [15:16]

 

경기 양평군 양평읍새마을회는 지난 27과 28일, 이틀간 도곡리 양평농협 육묘장에서 ‘2023 이웃의 정을 담아, 정담은 김치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행사는 양평읍 새마을지도자와 부녀회장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김장재료 준비와 김장담그기를 진행했으며 추운 날씨에도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 10kg을 관내 소외된 이웃 90여 가구에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특히 김치와 양념은 양평읍새마을회에서 직접 파종하여 재배한 청정 배추와 무를 비롯해 마을 곳곳에서 후원받은 배추 총 300포기로 만들었다.

행사를 준비한 김주철 협의회장과 강미수 부녀회장은 “새마을회 회원과 양평읍 주민들의 뜻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며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어려움이 많은 시기에 도움의 손길이 절실한 이웃들에게 양평읍 새마을회의 정담은 나눔은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언제나 후원을 아끼지 않는 양평읍 새마을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읍새마을회는 해마다 연말연시 이웃돕기 물품 전달, 사랑의 김치나눔 지원사업 등 다양하고 활발한 봉사활동을 통해 따뜻한 선행을 실천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