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제8회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3/12/11 [15:38]

양평군, ‘제8회 보육인의 밤’ 행사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3/12/11 [15:38]

 

양평군(군수 전진선)은 지난 8일 소노휴 양평에서 관내 보육교직원 260여 명과 함께 화합과 소통의 자리인 ‘제8회 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회장 한대옥)에서 주관한 행사에는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해 윤순옥 양평군의회 의장, 이혜원 경기도의원이 참석해 모범 보육 교직원에 대한 표창과 축하 인사를 전했고, 한 해 동안 영유아 보육 증진을 위해 노력한 보육 교직원들이 서로 격려하며, 화합·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마련됐다.

양평고, 양동고 댄스동아리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본행사에서는 보육인의 긍지와 결속을 다지는 ‘보육인 윤리선언’을 제창하고 올 한해 양평군 보육 발전에 이바지한 공이 큰 유공자 21명에게 군수상을 비롯한 군의장상, 도의장상, 어린이집연합회장상, 육아종합지원센터장상을 수여했다.

한대옥 양평군 어린이집연합회장은 “오늘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참보육을 실천하고 계신 보육 교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는 자리이니, 올 한 해 동안 쌓인 고단함을 이 자리에서 다 풀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미래를 만드는 보육, 함께 나아가는 양평을 위해 애쓰시는 보육 교직원 여러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라며 “급격히 변화하고 있는 보육환경 속에서도 최고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한 보육 교직원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인 만큼 오늘은 마음껏 즐기고 좋은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