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리버스위트칸타빌어린이집는 만3세반 유아들과 학부모 운영위원회와 함께 최근 하남시청을 방문했다.
이날 방문은 "아이키우기 좋은 도시 하남"을 조성하는데 앞장서는 하남시청 관계자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뤄졌으며, 이들은 이날 하남시청을 돌아보며 시에서 하는 일에 대해 알아보고 이현재 하남시장으로부터 덕담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 시장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산타클로스로 변신,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했다.
아이들 역시 계란판을 재활용해 만든 크리스마스트리를 직접 준비해 하남시장과 시청 관계자들에게 선물했다.
이후 이 시장은 동반한 학부모 운영위원회와 함께 아이 키우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이 시장은 어린이들의 보육환경개선과 부모의 양육환경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하고 있음을 강조하며 아이들에게 “가족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라”고 덕담을 전했다.
최윤정 시립리버스위트칸타빌어린이집 원장은 이번 하남시청 견학을 통해 올바른 보육환경 조성과 기관운영의 어려움을 항상 살펴주시는 이현재 시장님 이하 여성보육과 직원들에게 감사함을 표현하며 "앞으로도 하남시와 보육현장 간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하남이 살고 싶은 도시,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