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본부장 이홍복)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유희선)를 통해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이용 아동 305명에게 과자 선물세트를 전달하는 「2023년 사랑의 산타클로스」사업을 진행하였다.
전달식에 참석한 경륜경정총괄본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지역아동센터 아동을 위해 작지만 따뜻한 선물을 준비하여 전달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고, 이에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 관계자는 “2018년부터 6년 동안 꾸준히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해 선물과 더불어 꿈과 희망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화답했다.
이날 함께 자리한 하남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크리스마스를 기대하고 있는 아이들에게 매년 행복한 선물을 전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거듭 감사함을 전달했다.
사랑의 산타클로스 사업은 2018년부터 올해 6회째 이어오고 있으며, 크리스마스 나눔행사로 진행되어, 올해까지 총 2,275명의 어린이들에게 큰 기쁨을 전달하였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하남시사회복지협의회와 협력을 통해 푸드뱅크 이용자를 위한 ‘함께라면 나눔 두 배 돼지’, ‘K-boat Food Pack’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