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양주2동, 발로 뛰는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서명 캠페인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2/02 [16:29]

양주시 양주2동, 발로 뛰는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서명 캠페인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2/02 [16:29]

 

양주시 양주2동(동장 이경란)은 지난 30일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를 위한 서명운동 캠페인을 두 차례를 걸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만송2통 회만동 마을회관’에서 열린 경로당 총회에 참석한 어르신 20여 명과 이경란 동장, 정현호 양주시의회 의원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는 양주로!’라는 구호와 함께 염원을 담은 응원 영상을 제작했다.

이어, 양주2동 체육회(회장 이대휘)와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 유치’ 캠페인 및 서명운동을 벌이고 시민들에게 직접 홍보물을 전달하며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효과에 관해 설명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서명운동에 동참한 한 주민은 “실제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가 어떤 장점이 있는지 궁금했는데 이번 기회에 알게 됐다”며 “주변에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대휘 체육회장은 “국제스피드스케이트장 유치를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체육문화 증진과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불러왔으면 좋겠다.”는 염원을 전했다.

이경란 동장은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는 가운데 오늘의 응원전은 큰 힘이 될 것이다”며 “우리 양주2동의 염원과 열기는 국제스케이트장을 양주시가 유치하는 그날까지 계속될 것이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