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진명여객·(사)대한한돈협회 양주시지부, 양주시에 성품·성금 기부…온정의 손길 잇달아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2/14 [15:42]

양주시 ㈜진명여객·(사)대한한돈협회 양주시지부, 양주시에 성품·성금 기부…온정의 손길 잇달아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2/14 [15:42]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지난 8일 (주)진명여객(대표 허상준)에서 시청을 방문해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각각 온누리상품권(1만원권) 700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유경종 본부장, 우정식 이사가 참석했다.

유경종 본부장은 “앞으로도 진명여객은 꾸준한 나눔 활동을 통해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희망을 실어 나르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사)대한한돈협회 양주시지부(지부장 이종락)에서도 성금 6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이종락 지부장, 송용원 사무국장 및 임직원 등 4명이 참석했으며 성금은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종락 지부장은 “한돈 산업이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축산업에 긍정적인 인식이 퍼지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나눔을 통해 지역 주민과 상생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 “매번 명절마다 주변 이웃을 잊지 않는 ㈜진명여객과 (사)대한한돈협회 양주시지부 대표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상품권은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여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 시민들의 발이 되고있는 ㈜진명여객은 매년 명절마다 성품을 기부하여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