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수요 맞춤형 기업지원 서비스 개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2/15 [16:41]

양주시, 수요 맞춤형 기업지원 서비스 개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2/15 [16:41]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관내 기업의 판로 확대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올해 신규사업으로 맞춤형 기업지원 서비스 2개 사업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운영되고 있는 ‘맞춤형 입찰정보서비스’는 전국에 산재된 입찰정보를 기업에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기업은 업종별, 지역별, 기간별 등 세부 선별된 맞춤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키워드와 면허품목 등 관심 있는 분야의 입찰 정보를 지정해 놓으면 원하는 분야의 정보를 필터링해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9일부터 운영 예정인 ‘공공지원사업 매칭서비스’역시 전국 400여개 공공기관에 산재된 공공지원사업을 기업에 맞춤형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서비스에 가입한 기업은 업종별 25개 유형으로 분류된 공공지원사업을 맞춤형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키워드 검색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다.

2개 서비스 모두 양주시에 사업장을 둔 기업이면 각 홈페이지에 가입한 후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관내 기업이 입찰정보와 공공지원사업 맞춤형 제공서비스를 통해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속성장의 기틀을 마련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만들기 위해 더욱 촘촘한 맞춤형 기업지원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