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2024년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소상공인 아카데미(실무대학) 개강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3/11 [15:48]

2024년 여주시 소상공인지원센터 ‘소상공인 아카데미(실무대학) 개강식’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3/11 [15:48]

 

여주시(시장 이충우)는 2024년 3월 7일(목) 소상공인 아카데미(실무대학) 개강식을 개최하였다. 이번 소상공인 아카데미(실무대학)는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사업으로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의 자생력을 높이기 위한 교육 프로그램으로 소상공인들의 역량강화를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개강식에는 관내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 20여 명이 참여하였으며, 바쁜 생업에도 불구하고 교육생들은 소비자들의 소비트렌드 변화에 발맞추어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교육에 열의를 보였다.

금번 소상공인 아카데미(실무대학)는 3월부터 10주에 걸쳐 매주 목요일 도시재생센터 강의실에서 진행한다. 관련분야 전문가인 인덕대학교 산업협력단 손상희 교수, 정성준 세무사가 온라인 시장 진출 및 세무 교육 등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가 성장할 수 있도록 디자인 전략, 쇼핑몰 운영 노하우 등으로 기획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여주시소상공인지원센터 유준희 센터장은 “이번 실무대학으로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교육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며 “소상공인들이 자생력을 갖추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환경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