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새마을회-오학동 새마을회 간담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3/12 [15:26]

여주시 새마을회-오학동 새마을회 간담회 개최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3/12 [15:26]

 

여주시 새마을회(협의회장 황은미)와 오학동 새마을회(협의회장 이영우, 김은경)가 지난 8일 오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다시 새마을운동’을 통한 지역사회 발전, 힘찬 도약을 위해 소통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간담회에는 새마을협의회 황은미 여주시지회장과 여주시 이진표, 길경숙 시 연합회 협의회장, 오학동 지도자회 임원, 오학동장 이상윤이 참석한 가운데 여주시와 오학동 임원인사, 오학동 새마을회 주요사업 공유, 건의 사항 제안 순으로 진행되었다.

황은미 여주시 지회장은 “오학동 새마을회는 도자기 축제부터 싸리산 등반대회까지 많은 활동을 통해 새마을회 단체를 빛내주신 것 같다. 올해부터는 여주시 새마을회도 행사에 참석하여 도움이 되겠다.”라고 인사말을 하였다.

이영우 지도자 협의회장은 “여주시의 심장 행복한 오학동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하며, 간담회를 통해 소통하고 단합하는 새마을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김은경 부녀회 협의회장은 “여주시 새마을회에서 작년에 많은 도움을 주셨다. 올해도 잘 부탁드리고, 함께 성장하는 새마을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이상윤 오학동장은 “소통을 위해 오학동에 와주신 여주시 새마을회에 감사드린다. 간담회를 통해 더욱 성장하는 새마을회가 되길 바라며, 오학동에서도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