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 양주시상인회 연계 신학기 맞이 문구류 후원 전달식 및 간담회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기사입력 2024/03/27 [15:08]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 양주시상인회 연계 신학기 맞이 문구류 후원 전달식 및 간담회 진행

노영찬 대표기자 | 입력 : 2024/03/27 [15:08]

 

지난 26일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센터장 나규필)가 양주시상인회 소속 솔산플라워와 연계하여 신학기를 맞이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문구류 후원품을 양주시 지역아동센터 연합회에 전달했다.

이날 회천2동 복합청사에서 진행된 후원 전달식은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와 양주시상인회를 비롯하여 양주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소속기관 17개)가 함께하였으며 후원 전달식 이후 간담회를 통해 위기가정 아동 사례관리를 위한 긴밀한 네트워크 형성을 약속했다.

양주시지역아동센터 연합회는 이날 후원 전달식에서 여전히 저소득 가정 아동들은 학용품 준비물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이번 후원품을 통해 많은 아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주시 상인회는 경기 침체로 상인들의 어려움이 크지만 이웃을 돕고 싶어하는 상인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활동하고 있다며 각종 식품 및 물품 지원과 연말시기에 직접 이웃을 만나 연탄 전달 봉사에도 참여하는 등 매년 무한돌봄희망센터와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양주시무한돌봄희망센터 나규필 센터장은 무한돌봄 사례관리는 지역사회와 이웃주민의 관심과 후원이 매우 중요하며 앞으로도 저소득 및 위기 가구 지원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 대표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