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미용사회여주시지부(김용순 지부장)는 지난 25일 여성회관에서 미용업 종사자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기총회 및 공중위생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는 1부 개회사 및 축사, 감사장 수여, ‘23년도 결산, ‘24년도 사업계획 보고 등의 정기총회와 2부 기존 영업자가 매년 받아야 하는 법정 정기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이날 총회 및 교육에 참석한 이충우 시장은 여주시 경제 활성화를 위한 시의 노력과 여러 정책들을 소개하고 미용업 종사자 기술교육 지원사업과 75세 이상 어르신들의 이․미용비 지원사업의 지속적 지원을 밝혔으며, 이번 교육을 통하여 공중위생 수준 향상과 손님에게 좀 더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해 주기를 당부하였다.
또한 김용순 지부장은 미용업지부에서는 미용업의 영업권을 보호하고 권익 증진 도모를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회원의 화합과 복리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진 (사)대한미용사중앙회 서영민 홍보국장의 공중위생관리법 해설 및 친절서비스 소양교육, (사)대한미용사중앙회 구자경 기술전문 강사의 신기술이론 및 실습강의는 생생한 현장강의로 영업주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중위생교육에 참석하지 못한 영업주에게 온라인 교육을 안내하여 2024년도 미용업 영업주 공중위생교육을 마무리 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