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장 김보라)가 스타필드 안성과 손잡고 안성 K-콘텐츠 관광지를 알리기에 나섰다.
안성시는 관내에서 촬영된 드라마, 예능, M/V 등 이른바 K-콘텐츠의 촬영지 중 6개 촬영명소를 선정하여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 SNS인증이벤트”를 진행한다.
■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 1, 뉴진스 2. 넷플릭스 드라마 <닭강정> “안성팜랜드” 3. MBC 드라마 <베트벤 바이러스> “안성성당” 4. SBS 예능 <런닝맨> “안성맞춤랜드” 5,6. tvN 드라마 <도깨비> “미리내성지”,“석남사”
참여 방법은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 중 어디든 선택하여 각 명소마다 제시된 필수요소의 포즈로 사진을 찍고, 개인 SNS(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 인증하면 된다. 인증샷 필수요소는 각 촬영명소마다 홍보배너를 통해 게시해두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성여행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스타필드 안성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안성시 관광 홍보기념품과 스타필드 안성점에서 제공하는 스타필드안성 F&B이용권(5천원권)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안성 K-콘텐츠 촬영명소를 알리고, 방문하는 이들에게 이벤트 참여로 안성에서의 색다른 추억을 남겼으면 하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 이벤트는 4월27일부터 시작하여 올해 10월 말까지 진행한다. 안성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안성시와 스타필드 안성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두 번째 이벤트로 지속적인 홍보협업 및 지원을 통해, 안성을 방문하는 이들이 안성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다양한 테마로 즐기며 알아갔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