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 『가끔은 괜찮지 않아도 괜찮은 삶』북콘서트

핫타임뉴스 | 기사입력 2024/05/01 [14:15]

안성시 『가끔은 괜찮지 않아도 괜찮은 삶』북콘서트

핫타임뉴스 | 입력 : 2024/05/01 [14:15]

 

동안성청소년문화의집(관장 허학범)에서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문화활동 영역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고, 설렘과 즐거움을 느끼며 일상에서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공연과 영화상영 등을 진행해 왔다.

오는 5월 4일 토요일, 오후 5시에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을 초대하여 『가끔은 괜찮지 않아도 괜찮은 삶』북콘서트를 진행한다. 책을 집필한 박채은, 블루 두 작가는 힘든 청소년시기를 거쳐 우울증을 가지고 있지만 온라인에서 유튜버, 글쓰기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에세이『가끔은 괜찮지 않아도 괜찮은 삶』은 올해 3월에 발간되었다. 책 속에서 두 작가는 상처와 우울을 안고 삶을 걷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단단한 용기를 주는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우울과 불안이 있어도 살 수 있다고 말하면서 지금까지 우리가 몰랐던 불안한 세상에서 평화롭게 사는 법에 대해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를 독자들에게 건넨다.

북콘서트에서는 작가의 회복과 성장기에 도움을 준 삼육대학교 김나미 교수의 특별초청강연이 진행되고 작가와의 대화, 다양한 이벤트로 채워진다. 참가자에게는 저자의 책이 선물로 주어지고 참가비는 전액 청소년을 위해 기부된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신청을 받고 있으며,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유튜브라이브로도 동시에 진행된다.

동안성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사회 청소년 시설로 참여자치활동, 문화체험, 소통공간 및 쉼과 놀이공간 제공은 물론 청소년의 수요를 파악한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와 전화문의(☎031-676-0924)를 통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