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 송산2동주민센터(동장 이형순)는 송산2동 사회단체협의회 및 주민자치회(회장 이상붕)가 5월 10일 다리목근린공원에서 어버이날을 맞이해 ‘송산2동 5월 경로 효도 잔치 with 주민자치센터 작품발표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송산2동 자생단체장들이 뜻을 모아 진행됐으며, 김동근 시장을 비롯한 시의회 의장,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내 어르신들을 모시고 짜장면, 부침개, 떡 등 다양한 먹거리를 대접했다.
또한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들은 우쿨렐레 합주, 라인댄스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한편 캘리그래피, 서예 등 작품전시회와 네일아트, 타로, 사주풀이 등 다양한 강좌 체험을 할 수 있는 부스를 설치해 어르신들의 입과 눈을 모두 즐겁게 했다.
송산2동 사회단체협의회장과 주민자치회장을 겸임 중인 이상붕 회장은 “따뜻한 햇살과 바람이 솔솔 부는 멋진 계절에 어르신들을 모시고 이렇게 뜻깊은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보람되고 뿌듯하다”며, “이날 행사를 위해 고생해 주신 모든 분께도 감사하다”고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행사에 오신 모든 분이 항상 건강하시길 바라며, 지금 이 순간만큼은 어르신들이 걱정과 근심을 모두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경기뉴스 기사보기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