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및 후원자 발굴 위한 14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 홍보캠페인 실시

핫타임뉴스 | 기사입력 2024/05/11 [08:10]

하남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및 후원자 발굴 위한 14개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 홍보캠페인 실시

핫타임뉴스 | 입력 : 2024/05/11 [08:10]

 

하남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한경미, 이하 협의체)는 5월 3일부터 14일까지 관내 14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연합 홍보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살피고, 알리고, 보살피는 지역복지공동체로써 지역사회 복지문제 해결을 위해 구성된 동 단위 주민 네트워크 조직이다.

동협의체 위원 2백여 명이 참여하는 이번 캠페인은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하고 기부자와 후원금 증가 및 활성화를 위해 하남시 일대에서 시민들을 대상으로 14개동협의체가 4개 권역으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다.

5월 3일 하남시청 일대 가두 홍보캠페인을 첫 시작으로 9일은 감일동, 14일은 미사역 일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위기발굴 홍보 안내지와 홍보물품을 시민들에게 배포한다.

첫 홍보캠페인에 참여한 복지정책과 강성옥과장은 “어려움을 겪는 우리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더운 날씨에도 적극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해주시는 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라며, “지역 주민 네트워크를 통해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하고 더불어 사는 공동체가 조성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