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상주시 경북 농업공무원 한마음대회 우승

상주시 농사모 소통과 단합으로 제2회 경상북도 농업공무원 한마음대회 우승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07:37]

상주시 경북 농업공무원 한마음대회 우승

상주시 농사모 소통과 단합으로 제2회 경상북도 농업공무원 한마음대회 우승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04 [07:37]

▲ 상주시 경북 농업공무원 한마음대회 우승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상주시 농업직공무원* 50여명은 6월1일 문경대학교에서 경북 도내 농업분야 공무원 간 상호 화합과 지식교류를 통한 선진 농업행정 구현을 위해 개최된 제2회 경북 농업직공무원 한마음대회에 참가했다.

* 상주시 농업직공무원 모임: 농사모(상주시 농업농촌을 사랑하는 공무원 모임)

상주시 농업직공무원들은 1, 2부로 나누어 참가한 체육행사에서 소통과 단합된 모습으로 2019년 의성군에서 개최된 제1회 대회에 이어 2회 연속 우승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한, 상주시는 강영석 상주시장과,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이 모두 방문하여 상주시 농업행정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상주시 농업직공무원들을 격려해 주었으며, 특히, 강영석 상주시장은 체육행사에 직접 참가하여 상주시 농업직공무원과 소통하는 자리도 가졌다.

김영록 농사모(상주시 농업직공무원 모임) 회장은 “상주시 농업행정에 관심을 가지고 참가해 주신 강영석 상주시장과 안경숙 상주시의회 의장께 감사함을 전하며, 상주시가 본 행사에서 보여준 것처럼 서로 간에 소통하고 단합하여 살기 좋은 농업농촌으로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