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김해동네고양이협회의 ‘길고양이를 부탁해’ 展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04 [14:32]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김해동네고양이협회의 ‘길고양이를 부탁해’ 展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04 [14:32]

▲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 김해동네고양이협회의 ‘길고양이를 부탁해’ 展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김해시 화정생활문화센터 어울림은 오는 29일까지 비영리법인 김해동네고양이협회의 ‘길고양이를 부탁해’ 전(展)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는 전문작가와 협회 회원들의 고양이 관련 창작물 73점을 만나볼 수 있으며 독립출판물로는 묘미 작가의 ‘길고양이, 너 뭐 먹고 사니?’를 비롯한 총 8권, 그림으로는 연하 작가와 서은희 작가의 고양이를 주제로 한 작품 9점이 전시된다. 또 사진으로는 협회 회원들의 고양이 사진과 캘리그래피 작품 56점이 전시된다. 김해동네고양이협회는 2020년 설립된 비영리법인으로 동네고양이(길고양이)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 홍보와 급식소 설치 등으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이번 전시는 평일과 토요일(오전 9시~오후 6시) 어울림 1층 전시홀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전시 관련 문의는 어울림으로 하면 된다.

한편 어울림에서는 분기별 생활문화 프로그램 및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내에서 활동하는 생활문화 동아리는 어울림 등록 시, 분기별 시설 대관 우선권 부여, 동아리 역량 강화 워크숍, 동아리 관련 활동 기회 제공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