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전주시 덕진공원에서 초여름밤의 음악회 열린다!

시, 9일 덕진공원 만남의 장소에서 ‘덕진공원 야간관광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05 [11:15]

전주시 덕진공원에서 초여름밤의 음악회 열린다!

시, 9일 덕진공원 만남의 장소에서 ‘덕진공원 야간관광 캔들라이트 콘서트’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05 [11:15]

▲ 전주시 덕진공원에서 초여름밤의 음악회 열린다!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전주시민들의 공간인 덕진공원에서 일상에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는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전주시는 오는 9일 오후 8시, 덕진공원 만남의 장소에서 수천 개의 LED 촛불 사이에서 아름다운 클래식을 연주하는 초여름밤의 특별공연인 ‘대한민국밤밤곡곡 캔들라이트 순회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상반기 ‘야간관광 특화도시’로 선정된 전주시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전주시민들을 위해 마련한 야간관광 특화도시 공동 콘텐츠이다.

공연은 비발디-사계 중 ‘봄’, 영화 ‘여인의 향기’ OST 등 시민과 관광객이 클래식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곡들이 약 1시간 가량 연주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시는 전북특별자치도 대표관광지인 덕진공원을 찾은 시민과 관광객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콘서트 외에도 올 한해 상설 버스킹 공연과 포토이벤트 운영 등의 사업을 추진해 왔다.

노은영 전주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덕진공원 야간관광 캔들라이트 콘서트 공연을 통해 일상에 지친 전주시민들의 마음을 잠시나마 위안을 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시민과 전주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해 지역관광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이라고 말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