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양문화재단, ‘큰별쌤’ 최태성 초청 '2024 양양 컬처클럽' 개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6/07 [11:29]

양양문화재단, ‘큰별쌤’ 최태성 초청 '2024 양양 컬처클럽' 개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6/07 [11:29]

▲ '2024 양양 컬처클럽' 홍보물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재)양양문화재단은 오는 6월 15일 오후 2시, 양양군문화복지회관 공연장에서 군민의 문화적 소양 함양을 위해 강연 프로그램인 ‘2024 양양 컬처 클럽’ 을 개최한다.

이번 강연은 대한민국 대표 역사 강사이자 별별 한국사 소장인 ‘큰별쌤’ 최태성 강사를 초청하여 ‘한 번의 인생, 어떻게 살 것인가?’ 라는 주제로 역사에서 찾는 우리의 미래에 대해서 강연한다.

최태성 강사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국사 강사로, 학생들에게는 ‘큰★별쌤’ 이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져 있다. 최근에는 tvN ‘벌거벗은 한국사’, KBS1 ‘역사 저널 그날’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활발히 하며 일반 대중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다.

이번 양양 컬처 클럽은 12세 이상 군민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6월 7일 오전 10시부터 양양문화재단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무료로 예약할 수 있다. 별도 지정 좌석은 없으며, 선착순으로 접수를 마감할 예정이다.

양양문화재단 최태섭 상임이사는 “모든 세대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강연자를 초청하여 인문학 강연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며, “이번 강연에 많은 군민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