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미디어센터, '댕댕이 시네마 피크닉' 성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7 [12:18]

안성미디어센터, '댕댕이 시네마 피크닉' 성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7 [12:18]

▲ 안성미디어센터, ‘댕댕이 시네마 피크닉’ 성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성미디어센터와 안성시 문화예술사업소 맞춤랜드팀, (사)유기견 없는 도시가 지난 15일 안성맞춤랜드 잔디공원에서 진행한 ‘댕댕이 시네마 피크닉’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번 행사는 반려동물들의 매력을 선보인 ‘장기자랑’, ‘고질라 대회’와 반려견들의 활발한 모습을 볼 수 있던 ‘펫티켓 운동회’, ‘기다려 대회’, 반려견들을 위한 키링, 이름표, 터그 장난감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안성미디어센터에서는 시민들과 반려견들이 함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포토카드 꾸미기’부터 마술 버블‧벌룬쇼, 버스킹 공연까지 시민들과 반려견들의 눈과 귀가 즐거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을 운영해 참여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등 볼거리와 먹거리를 한자리에 마련하여 시민들과 반려견들이 함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제공했다.

‘댕댕이 시네마 피크닉’의 메인 행사인 야외 상영회 상영작은 ‘마당을 나온 암탉’의 오성윤 감독이 연출한 강아지들을 주인공인 애니메이션 ‘언더독’이었다.

행사의 주인공인 반려견과 시민이 함께 쉬며 즐길 수 있는 영화로 상영 시간 동안 많은 시민들과 반려견들이 영화가 끝날 때까지 자리에 앉아 영화를 즐겼다.

이번 행사를 진행한 안성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안성시민들과 반려동물이 행사를 즐기는 것은 물론 미디어를 함께 경험할 수 있다는 점이 의미가 있었다.”며 “앞으로 센터는 안성시민들이 미디어를 향유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기획·운영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