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천시는 지난 18일 상담사 48명이 참여한 가운데 ‘행복한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한 행동강령 300회 기념선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행동강령에는 모든 시민이 우리 고객이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정확한 지식을 안내하기 위해 매일 업무를 숙지해 내부 고객과 협업하겠다는 다짐이 담겼다. 시 관계자는 “늘 시민에게 행복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사랑받고, 신뢰받는 부천시가 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며 “오늘 선포식을 계기로 각오를 더욱 견고히 하겠다”고 전했다. 부천시(365콜센터)는 전화, 문자, 챗봇, 1:1 채팅 등의 채널을 통해 365일 부천시 업무에 대한 민원상담과 불편신고를 처리하고 있다. 또한 실시간 상담 모니터링, 상담지식관리, 통화품질 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향상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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