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양주1동, 자유총연맹과 함께 공공의료원 유치 릴레이 서명운동 나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19 [14:25]

양주시 양주1동, 자유총연맹과 함께 공공의료원 유치 릴레이 서명운동 나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19 [14:25]

▲ 양주시 양주1동, 자유총연맹과 함께 공공의료원 유치 릴레이 서명운동 나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주시의 공공의료원 유치를 염원하는 양주1동 주민들의 목소리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양주시 양주1동(동장 박혜련)이 지난 18일 양주역 1층 대합실에서 양주1동 자유총연맹(위원장 김용철)과 함께 경기동북부 공공의료원 양주시 유치를 위한 염원하는 서명 운동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릴레이 서명운동은 양주시가 공공의료원 유치를 주요 시정 목표로 삼고 행정력을 총동원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민이 주도하는 유치 홍보활동을 전개하여 공공의료원의 성공적인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혜련 동장, 자유총연맹 위원회 회원, 양주1동 직원이 참석해 유치 홍보문구가 기재된 핸드 배너를 들고 공공의료원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행사 참석자들은 모두 입을 모아 ‘혁신형 공공의료원은 양주시로’라는 구호를 외치며 양주시의 공공의료원 유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다졌다.

김용철 위원장은 “양주시는 경기동북부권 중심 도시로 최고의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며 “경기동북부 시민의 의료 서비스 질 향상을 위해 공공의료원은 양주시에 반드시 유치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혜련 동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시간을 내 서명운동에 참석해 준 자유총연맹 회원분들에게 감사하다”며 “공공의료원 유치를 간절히 염원하는 양주1동 주민들과 일치단결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에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