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최고의 서비스 품질 제공을 목표로 조후영 강사를 초청하여 ‘병원의 품격’이라는 주제로 친절 CS 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병원 전 직원들의 서비스 기술을 더욱 향상하고 환자 및 보호자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후영 강사는 자신의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다양한 사례와 실제 상황을 통해 안성병원 직원들에게 고객과의 소통 방법, 문제해결 전략, 중요한 고객 서비스 원칙을 전달했다. 교육 내용에는 ▲좋은 서비스란?, ▲역지사지, ▲고객의 특성, ▲유형별 고객 응대 매뉴얼이 포함됐다.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 임승관 병원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전문성을 높이고 환자 및 보호자들과의 긍정적인 상호 작용을 촉진하는 데 큰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과정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끊임없이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경기도의료원 안성병원은 서비스 수준을 끊임없이 개선하고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힘쓰며 공공의료기관으로써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건강관리 및 고객 만족도 향상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핫타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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