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산북면의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쓰였으면 합니다.” 여주시 산북면 소재 ㈜ 파파윈 여름용 팔토시 200개 기증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3:58]

“산북면의 필요한 분들에게 소중히 쓰였으면 합니다.” 여주시 산북면 소재 ㈜ 파파윈 여름용 팔토시 200개 기증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1 [13:58]

▲ 여주시청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20일 산북면 관내에 위치한 ㈜파파윈에서 관내 필요한 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산북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여름용 팔토시 200개를 기탁 했다. ㈜파파윈은 안전용품 및 잡화 등 그 외 기타 분류안된 상품 전문 소매업체로 지난 2월 21일 이웃돕기 성금 백만원과 양말 300족을 기부 및 기탁 한 바 있다.

㈜파파윈 임진채 대표는 “산북면에서 받은 사랑을 환원하기 위해 지난 2월에 이어 이번에도 관내 농업 및 노인 일자리 등을 수행하시는 어르신들, 면 직원분들을 위해 작지만 여름용 팔토시를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관내 기업으로서 어르신 및 소외계층 등을 위해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근재 산북면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지난 기부 및 기탁에 이어 또다시 산북면 지역 주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후원 물품은 필요한 곳에 소중히 사용하겠으며, 관내에서 기업을 운영하시는데 불편이 없도록 최대한의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