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 백석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재가노인 반찬 도시락 나눔 봉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1 [17:02]

양주 백석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재가노인 반찬 도시락 나눔 봉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1 [17:02]

▲ 양주 백석읍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재가노인 반찬 도시락 나눔 봉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주시 백석읍 새마을부녀회는 매달 3회(7일, 17일, 27일) 재가노인들께 끼니 걱정을 덜어드리고 말벗 서비스도 진행하는 도시락 나눔 봉사를 추진하고 있다.

읍에 따르면 지난 7일과 17일 회원들이 직접 만든 두부조림, 멸치볶음, 콩장, 깎두기김치로 구성한 사랑의 도시락을 관내 재가노인 34명에게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성일 총회장은 “항상 신선한 재료와 정성으로 준비한 도시락이 우리 재가노인분들에게 따뜻한 한 끼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힘을 모은 온정이 소외된 이웃들에게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상덕 백석읍장은 “정성껏 준비한 도시락이 꼭 필요한 이웃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렇게 시간과 노력을 들여 나눔 봉사 활동을 하신 새마을부녀회 회원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새마을부녀회는 오는 27일에도 도시락 나눔 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새마을부녀회는 사랑의 나눔장터, 고추장 담그기사업 등 다양한 행사를 열어 마련된 수익금으로 장학기금 마련, 김장나눔, 성금(품) 기탁 등 이웃사랑 실천에 솔선수범, 주민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