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대부도 나들이

대부도 유리섬박물관·바다향기수목원에서 소중한 추억 쌓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4 [17:34]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 지역아동센터와 함께 대부도 나들이

대부도 유리섬박물관·바다향기수목원에서 소중한 추억 쌓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4 [17:34]

▲ 지난 21일 유리섬박물관 앞에서 일일 나들이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뭉친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이 21일 대부도 일대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들과 함께 나들이를 즐기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날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이 주최하고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나들이에는 지역아동센터 아동 50명과 인솔교사 5명, 봉사단 29명 등 모두 84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대부도 유리섬박물관에서 유리공예 체험을 시작으로 유리공예 공연과 미술작품을 관람하며 즐거운 시간을 만끽했다. 아이들은 처음 해보는 체험에도 동행한 봉사단원과 함께 직접 유리공예품을 만들며 즐거워했다.

아이들은 이어 인근 대부바다향기테마파크에서 시원한 바람 속에 스릴 넘치는 전동바이크 체험을 하며 특별한 경험을 즐겼다.

봉사단은 나들이 내내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안전에 힘썼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아이들의 얼굴에는 환한 웃음이 피어났다.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은 지난해 10월 지역아동센터 250여명의 아이들과 함께 명랑운동회를 즐기는 등 지역사회 봉사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윤영중 안산시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기업의 후원과 참여 덕분에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감사드린다”며 “관내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이 확산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기업통합봉사단은 ▲안산도시공사 ▲안산도시개발(주)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한국가스기술공사 경기지사 ▲LS오토모티브테크놀로지스 ▲NH농협은행안산시지부 등 6개 기업으로 구성돼 지역발전 및 주민과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