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문화재단, 우리 동네 문화공간 '근거한 공간' 참여자 초대

광명시 문화공간에서 즐기는 문화예술프로그램 6월 17일부터 접수 시작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5 [10:15]

광명문화재단, 우리 동네 문화공간 '근거한 공간' 참여자 초대

광명시 문화공간에서 즐기는 문화예술프로그램 6월 17일부터 접수 시작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5 [10:15]

▲ 광명 생활문화 거점 활성화 <근거한 공간> ‘거점 프로젝트 : 초대’포스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재)광명문화재단은 광명 생활권에서 즐기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근거한 공간' ‘거점 프로젝트 : 초대’ 참여자를 6월 17일부터 모집한다.

‘거점 프로젝트 : 초대’는 ▲광명의 로컬푸드를 같이 찾으며 공유하는 ‘찾고 먹고 즐기고’, ▲내 마음을 담은 화분 만들고 식물을 같이 심는 ‘손끝으로 달래는 마음’, ▲반려동물에게 무해한 룸스프레이를 만들며 정보 공유하는 ‘향기로운 애견생활’, ▲추억의 노래로 같이 춤추며 나를 위한 하루를 만드는‘미니 타임캡슐(내가 꽃이 되는날)’ 등 주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프로그램이다.

또한 실무자 역량 강화를 통한 추후 지역민들의 생활문화 향유 확대를 위해 광명시 작은 도서관, 향 테라피, 텃밭 등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 대상 2개의 프로젝트 참여자를 모집할 예정이다.

'근거한 공간'은 광명시의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광명문화재단과 지역 내 민간 문화공간 6곳이 협력하는 경기문화재단의 경기생활문화플랫폼 지원 사업이다.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이며 프로그램 상세 내용 및 신청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광명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광명 문화도시 플랫폼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