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산시 월피예술도서관, 생태 체험 등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생태 체험부터 직업 체험까지 방학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09:15]

안산시 월피예술도서관, 생태 체험 등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생태 체험부터 직업 체험까지 방학을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선보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7 [09:15]

▲ 안산시 월피예술도서관, 생태 체험 등 여름방학 프로그램 운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산시 월피예술도서관은 여름방학을 맞이한 학생들과 도서관 이용자를 위해 다양한 여름방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현직에 종사하는 ▲성우 ▲반려동물 행동 교육가 ▲방송 제작자 ▲액션 감독 ▲드론 전문가 ▲VR 전문가와 함께 직업에 관해 알아볼 수 있는 체험형 진로활동인 ‘진로의 나침반’과 왕사슴벌레, 넓적사슴벌레, 장수풍뎅이 등 8종의 곤충 생태 체험 전시관을 꾸리고 전문 해설사가 해설하는 체험형 생태 학습 프로그램 ‘꼬물꼬물 자연 속 작은 친구들’로 구성된다.

‘진로의 나침반은’ 초등학생 2학년부터 5학년을 대상으로 7월 30일부터 8월 8일까지 매주 화, 수, 목요일 오전 10시부터 90분간 진행된다.

‘꼬물꼬물 자연 속 작은 친구들’은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7월 30일부터 8월 13일까지 도서관 운영 시간 내 전시관을 운영하고 해설사가 함께하는 해설은 8월 10일과 11일 이틀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프로그램 참여는 안산시 도서관 통합 누리집(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진로의 나침반’은 7월 2일, ‘꼬물꼬물 자연 속 작은 친구들’은 7월 16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