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이천시 창전동, 여름방학 대비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7 [12:43]

이천시 창전동, 여름방학 대비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7 [12:43]

▲ 창전동, 여름방학 대비 민·관 합동 청소년 유해환경 예방 캠페인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창전동행정복지센터는 지난 26일 청소년지도위원회(회장 이명희) 회원 및 창전동 자율방범대(방범대장 김영규) 대원 등 20여명과 함께 중앙로 문화의거리와 먹자골목을 중심으로 창전동 전역에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청소년 유해환경을 개선하고 일탈행위를 예방하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거리를 순찰하며 청소년의 출입이 가능한 업소들을 방문하면서 청소년의 안전과 보호를 위해 점주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청소년 출입이 잦은 편의점, PC방, 노래방 등을 집중적으로 방문하여 ‘19세 미만 청소년에게 술·담배 판매 금지’ 스티커 부착 여부를 확인하고, 업주와 종사자들에게 청소년 유해환경 개선 안내 및 홍보물 배부 등 청소년 보호 의식 확립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창전동 청소년지도위원회 회장(이명희)은 “여름방학을 대비하여 청소년을 위한 건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지도위원들과 함께 항상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선희 창전동장은 “이번 캠페인이 청소년들의 안전과 보호에 큰 도움이 됐길 바란다”면서, “협조해주신 청소년지도위원회 위원분들과 자율방범대 대원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