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울산 동구, 오윤아 배우 동구 명예구민 위촉

오윤아 배우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영상 출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6/28 [18:29]

울산 동구, 오윤아 배우 동구 명예구민 위촉

오윤아 배우 동구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영상 출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6/28 [18:29]

▲ 울산 동구, 오윤아 배우 동구 명예구민 위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울산 동구는 동구출신 오윤아 배우를 명예 구민으로 지정하고 6월 28일 명예구민증과 감사패를 전달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이날 오후 서울에서 오윤아 배우를 직접 만나 명예구민증과 감사패를 전달하고 동구 장애인보호작업장에서 직접 생산한 참기름을 선물로 전달했다.

오윤아 배우는 최근 울산 동구의 고향사랑기부제를 알리는 홍보영상에 출연해, 지정기탁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청년노동자공유주택 사업을 홍보하며 기부참여를 홍보했다.

오윤아 배우가 출연한 홍보영상은 7월 1일부터 울산 동구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다.

동구는 지난해부터 모금한 고향사랑기부금을 활용해 전하동에 청년노동자공유주택을 마련해, 지난 5월부터 청년노동자 20명이 입주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많은 분들이 사업의 취지에 공감하면서 고향사랑기부금 참여가 꾸준히 지속되고 있다"며 "오윤아 배우가 고향 동구에 대한 따뜻한 사랑으로 바쁜 일정 중에도 홍보영상에 출연해 주어 동구의 고향사랑기부금을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됐으며 이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동구 명예구민으로 위촉했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