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한밤의 아틀리에' 프로그램 진행

7월, 청센에서 그리는 여름밤 우리의 그림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01 [10:43]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한밤의 아틀리에' 프로그램 진행

7월, 청센에서 그리는 여름밤 우리의 그림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01 [10:43]

▲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한밤의 아틀리에' 프로그램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는 여주시 청년들의 문화생활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미술을 주제로 한 7월 ‘한밤의 아틀리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밤의 아틀리에’ 프로그램은 일상에 지친 여주시 청년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취미 및 문화생활 참여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새롭게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미술컨텐츠를 원하는 청년들의 욕구를 반영하여 드로잉을 비롯한 △아크릴 나이프 백드롭 페인팅(7월17일) △오일파스텔 드로잉(7월24일) △아크릴 마커펜 드로잉 : 화병꾸미기(7월31일) 등 3회차로 구성된 다회차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18세~39세 여주시 청년이라면 누구든 7월 1일부터 네이버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7월 12일 추첨을 통해 참여확정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여주시 청년활동지원센터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여주시 청년들이 새로운 취미와 문화컨텐츠를 접하고 단조로운 일상을 환기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로 청년들의 문화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